2018년부터 유니폼 7년 동행
‘포크밸리한돈’ 홍보 큰 기여

이재식 조합장이 NC다이노스와 2024 시즌 메인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있다.
이재식 조합장이 NC다이노스와 2024 시즌 메인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있다.

 

부경양돈농협(조합장 이재식)과 NC 다이노스(대표 이진만)는 지난 15일 2024 시즌 메인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창원NC파크에서 가진 이번 협약은 지난 2018년 시즌 메인 스폰서 체결을 시작으로 올해로 7년째 동행이다.

이번 협약식은 이재식 조합장과 이진만 NC다이노스 대표 및 김주원 선수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NC와 부경양돈농협은 2024시즌 창원NC파크 내 광고와 다양한 공동 마케팅으로 ‘포크밸리한돈’의 우수성을 팬들에게 알린다. 또 NC 선수단은 유니폼 상의 우측 가슴과 좌측 소매에 부경양돈농협과 포크밸리 로고를 달고 정규 경기에 나서 국가명품 1호한돈 포크밸리 홍보에 크게 기여한다.

특히 NC다이노스는 그동안 창원NC파크 구장 광고, 유니폼 광고뿐 아니라 ‘명품인증 포크밸리한돈’을 직접 맛보고 즐길 수 있는 ‘포크밸리 바베큐석’을 운영해 왔다. 지난 2019년부터 운영된 해당 좌석은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시즌에는 더 많은 팬들이 ‘포크밸리한돈’을 먹으며 야구경기를 즐길 수 있어 두 배의 기쁨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