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과 파트너십
올해도 스포츠 마케팅 박차

지난해 한돈 스카이펍은 전 좌석 1순위 매진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한돈자조금은 올해는 ‘국돼팀’ 경품 증정 행사와도 연계한 스카이펍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지난해 한돈 스카이펍은 전 좌석 1순위 매진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한돈자조금은 올해는 ‘국돼팀’ 경품 증정 행사와도 연계한 스카이펍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한돈자조금이 K리그 팬을 대상으로 한돈 우수성을 알리는 것은 물론, 관람의 재미를 더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등 올해도 스포츠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과 2024시즌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올해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제시 린가드가 FC서울에 합류, K리그 흥행 열기가 고조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돈자조금은 2년 연속 FC서울과의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 더욱 규모가 큰 활동을 이어 나간다. 장외에서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는 물론 한돈과 함께 FC서울 스페셜 굿즈가 들어간 스페셜 패키지도 판매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한돈 스카이펍, 한돈 패밀리데이, 한돈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특히 지난해 한돈요리와 무제한 생맥주 제공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전 좌석 1순위 매진을 기록했던 ‘한돈 스카이펍’을 올해도 만나볼 수 있다. 한돈자조금은 현재 진행 중인 ‘국돼팀’ 경품 증정 행사와도 연계해, 스카이펍 관람권 증정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가정의 달인 5월에는 ‘한돈 패밀리데이’를 열고 한돈 할인 판매를 포함해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경기장 내·외부에 위치한 한돈 운영 부스에서 맛있고 신선한 한돈을 보다 실속있는 가격에 선보여 소비자를 공략할 계획이다. 온 가족이 함께 색다른 한돈을 경험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해 더욱 풍성한 패밀리데이 행사를 제공한다. 특히, 에스코트키즈, 스타디움 투어 등도 진행해 어린이 축구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하프타임에는 전광판 이벤트를 통해 한돈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한돈과 FC서울을 사랑하는 관중에게 끊임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