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동시 33개 직영매장서

부경양돈농협이 삼삼데이를 맞아 포크밸리 직영 판매장에서 돼지고기를 할인판매하고 있다.
부경양돈농협이 삼삼데이를 맞아 포크밸리 직영 판매장에서 돼지고기를 할인판매하고 있다.

 

부경양돈농협(조합장 이재식)은 지난 3일 삼삼데이(삼겹살데이)를 맞아 포크밸리한돈 할인 이벤트를 다양하게 실시해 큰 인기를 끌었다.

전국 33개 포크밸리 직영 판매장에서 지난 1~4일 동시 실시된 이번 삼결살데이 행사에서 부경양돈농협은 전 품목 40% 이상 할인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와 동시에 온라인 포크밸리쇼핑몰에서는 지난달 27일부터 3월 8일까지 삼겹살, 목살, 앞다리살 등 주요제품을 33% 할인 판매해 우리 한돈산업과 포크밸리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특히 지난 2~3일 이틀간은 할인판매 및 소비촉진 특별이벤트를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연계 실시했다. 롯데아울렛 김해점 향토특산물관 앞에서 실시된 특별이벤트에서는 삼겹목살세트(삼겹살 1kg, 목살 1kg)를 2만 원으로 무려 50% 이상 할인해 3200여 세트를 판매하는 기록을 세우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다.

앞으로도 부경양돈농협은 국가명품인증 1호 포크밸리한돈의 명성에 걸맞는 품질을 계속 유지하는 한편 소비자 신뢰를 더욱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