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청에 조합 브랜드 향계촌 4500판(13만 5000개-2000만원 상당)

임상덕 대전충남양계농협 조합장(왼쪽 세 번째)이 천안시청을 방문해 계란 후원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임상덕 대전충남양계농협 조합장(왼쪽 세 번째)이 천안시청을 방문해 계란 후원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대전충남양계농협(조합장 임상덕)은 최근 나눔축산운동의 일환으로 천안시청에 조합 계란브랜드 향계촌 4500판(13만 5000개-2000만원 상당)을 기부하며 나눔의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지난 6일 가진 계란 기부 행사에는 임상덕 조합장과 나눔축산운동본부 충남도지부 윤경구 지부장(예산축협 조합장), 농협충남세종본부 백남성 본부장을 대신한 조승국 농협 천안시지부장이 함께했다.

나눔축산운동은 축산업에 대한 긍정 인식을 제고하는 한편 소외계층과 축산인 및 지역민의 상생 발전을 도모키 위한 사회적 캠페인. 이에 따른 계란 기부는 지난 6일 천안시청 박상돈 시장을 예방한 후 관내 소외계층에 전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임상덕 조합장은 “나눔축산과 함께하는 희망가득 계란 나눔 행사를 통해 소외계층과 농업인, 지역민이 상생해 발전할 수 있도록 도울 뿐 아니라 따뜻하고 온정이 넘치는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눔축산운동본부 충남도지부는 농협충남세종본부 관내 축협 임직원 및 축산 관련 종사자들이 매월 일정 금액을 후원해 모아진 기금을 통해 소외계층 및 경종 농가를 대상으로 봉사활동과 재능기부 등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