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비육돈 출하 성적 향상
기호성 탁월 빠른 성장 실현
일당 증체량 향상 사료 절감
뉴 키네틱 영양 시스템 적용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가 육성·비육돈 신제품 ‘더 마이티’를 출시했다. 

천하제일사료 마케팅실은 “최근 세계 경제의 불확실성과 곡물가 상승, 인건비 및 물류비 증가 등의 이슈로 돼지 생산비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천하제일사료가 한돈산업의 지속 가능성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60년간의 영양 노하우와 최신의 영양 이론을 결합한 신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더 마이티’는 혁신적인 가공기술인 PNB 공법을 도입해 사료의 기호성을 향상시키고 소화율을 극대화한다. 돼지가 많은 영양소를 보다 효율적으로 섭취하고 소화할 수 있어, 향상된 출하 성적을 기대할 수 있다. 

또 돼지의 성장에 필요한 에너지 및 아미노산 등 다양한 영양소의 균형을 정밀하게 조절함으로써 빠르고 효율적인 비육돈 생산이 가능하다. NEW 키네틱 영양 시스템도 함께 적용해 영양소의 낭비를 최소화하고 이용 효율을 극대화해, 최근 양돈농가의 생산비 상승에 대응하는 가장 효율적인 솔루션으로서 양돈장 수익성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신제품 개발을 담당한 양돈PM 박진성 박사는 “더 마이티 육성-비육돈 프로그램은 천하제일사료가 제시하는 한돈산업의 고생산비 시대 속 완벽한 대응책이며, 지속 가능한 양돈사업을 위한 미래의 약속”이라고 강조했다.

또 “탁월한 기호성을 자랑하고 빠른 성장을 기대할 수 있는 ‘더 마이티’는 단언컨대 농장 수익을 위한 완벽한 투자”라며 “더 마이티를 통해 농가들이 최고의 생산성을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천하제일사료는 양돈 신제품 ‘더 마이티’ 프로그램과 함께 다양한 양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농장의 유전력과 사육환경, 사양관리에 따라 농장에 가장 적합한 급여 프로그램을 설정해 생산성 향상과 사료비 절감을 실현할 수 있는 FD서비스와 함께, 다단계 급여를 통한 최적 급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를 통해 돼지 성장 단계별 영양소 요구량을 정밀하게 설정하고 사료의 낭비적 요소를 제거한다. 일당 증체량 극대화와 사료비 절감 실현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