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조직과 고객들 니즈 반영

 

우성사료가 축종별 질병과 이슈에 대한 솔루션 제안을 담은 월간 소식지를 제작·배포한다. 축산업계의 최신 동향과 이슈, 각종 질병에 대한 정보와 해결책을 게재할 예정이다.

우성사료는 해당 소식지를 통해 축산 관계자와 농장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축산업의 발전과 복지를 위한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안한다는 야심찬 계획을 밝혔다.

이번 소식지에는 우성사료의 마스코트인 료사 캐릭터도 등장할 예정이다. 료사는 친근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우성사료의 각종 행사에 등장해 고객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 앞으로는 월간 소식지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월간 소식지는 우성사료의 마케팅실과 중앙연구소가 협력해 제작하고, 영업조직과 고객들의 의견과 니즈를 반영해 제작할 예정이다.

우성사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축산업계의 발전과 상생을 위한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이는 영업조직의 전문성 향상과 함께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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