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가 수익증대 위한 특별 무기
육성기 체성장·골격 발달 중요
등심단면적·도체중 성적 극대화
고쳐기르기 솔루션과 큰 시너지
N0.9 출현율·도체중 성적 향상
근내지방도 높은 지육생산 기여

 

한우 지킴이를 자처하는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가 한우 고급육의 경쟁력을 높이고 한우산업의 불황을 극복하기 위한 신제품 출시로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다. 

천하제일사료 마케팅실은 “1년 동안 사양시험과 관련 성공적인 성과를 바탕으로 완성된 신제품 ‘단백더하기’와 ‘보리더하기’를 자신 있게 한우농가에게 선보이게 됐다. 해당 제품들을 통해 천하제일사료는 한우산업의 위기를 기회로 만들고, 차별화된 한우 고급육 가치 창조에 앞장서고자 한다”며 제품 개발 취지를 전했다. 또 “해당 제품들을 통해 농가 수익 증대를 이끌고, 우리 한우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단백더하기’는 육성기에 체성장과 골격을 발달시켜 등심단면적과 도체중 성적을 극대화하는 천하제일사료의 특별한 솔루션이자 농장 수익 증대를 이끄는 데 꼭 필요한 ‘필수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때 천하제일만의 ‘고쳐기르기 솔루션’을 함께 적용했을 때, 출하 시 등심단면적과 도체중 증대를 기대할 수 있는데, 실제 사양시험에서도 우수 실증을 통해 그 효과가 입증됐다. 

고쳐기르기 솔루션이란 천하제일사료가 개발한 솔루션으로, 과비된 입식우(미침이 있고 조사료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한 밑소)를 교정해 바른 체형으로 기르는 것을 의미한다.  

‘보리더하기’는 N0.9 출현율과 도체중 성적 향상을 위한 제품으로, 출하 전 급이를 통해 근내지방도가 높은 우수한 지육 생산에 기여하는 비장의 무기로 농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