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0만원 상당 성금·후원물품

팜스코가 연말연시에 안성시청 500만원을 포함해 총 2300만원의 이웃돕기 성금 및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팜스코가 연말연시에 안성시청 500만원을 포함해 총 2300만원의 이웃돕기 성금 및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팜스코(대표이사 김남욱)가 연말연시를 맞아 총 2300만원의 이웃돕기 성금 및 후원물품을 기부했다.

지난 12월 팜스코 본사에서는 논현1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기부금 및 사랑의 후원 물품 나눔 행사를 가졌다. 자사 제품인 하이포크 육가공 제품을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주민들에게 전달하였다. 안성공장에서는 안성시청을 방문해 현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팜스코 관계자는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사회공헌활동에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칠곡공장에서는 칠곡군 호이장학회에 300만원의 장학금을 각각 기부하였으며 기부한 성금은 취약 계층 및 관내 거주 중인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음성푸드센터와 청주푸드센터, 정읍공장, 제주공장에서도 이웃 돕기 성금 300만원을 각각 전달하였다. 이처럼 팜스코 각 사업장에서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이웃들과 매년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기부금과 기부물품은 팜스코 임직원들이 1년간 저금통에 모아온 금액과 회사의 매칭그랜트를 통해 마련됐다. 팜스코는 임직원들의 적극적,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통해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