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세트 할인 판매
내달 8일까지 최고 30%까지

한돈자조금은 ‘청룡의 해’ 갑진년을 맞아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며 다채로운 한돈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2024년 설 명절을 맞아, 모든 국민이 한돈으로 푸짐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내달 8일까지 실속 한돈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고물가와 경기침체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되살리고,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프리미엄 한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삼겹살, 목살 등 신선육 세트부터 만두, 동그랑땡 등 설 명절 음식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한돈선물세트까지 한돈 공식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1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1월 12일부터 22일 사이 한돈선물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겐 선착순으로 깜짝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한돈몰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이 주어지며, 행사 기간 내 선착순으로 5000원 할인 쿠폰이 추가 증정돼 최대 1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돈을 보다 신선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수령 희망일 지정 및 무료 배송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1월 중순부터 전국 대형 유통마트 및 농협 하나로마트 등 오프라인에서도 설맞이 한돈선물세트 할인행사를 시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