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수출 분야 원스톱 지원
국내 제품 세계화 선도 최선

존경하고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식품산업 관계자 여러분! 2024년 희망찬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은 지난 한 해 많은 유관기관과 디지털 기반의 스마트 해썹 활성화를 위한 협력 사업을 진행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여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또한 ‘국제협력 사업(ODA)’을 통한 식품안전 관리체계 공유와 글로벌 네트워크 기반을 구축하였습니다. 나아가 수출 식품의 안전성을 인증하는 ‘식품 수출 분야 全단계 원스톱(One-stop) 지원사업’을 추진하여 K-food의 수출 경쟁력을 강화하고 식품산업의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습니다. 
이제 우리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은 국내 식품의 세계화를 선도하는 식품안전 전문기관으로서 다음과 같은 일을 하려고 합니다.
첫째, 촘촘한 안전관리를 통한 식품 안심 문화를 조성하겠습니다. 둘째, 디지털 기반 식품안전 관리체계를 고도화하겠습니다. 셋째, 안전관리 강화를 통한 국내 식품의 글로벌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공공가치 기반의 경영혁신을 실현하겠습니다.
2024년 새해,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과 함께 안전한 먹거리로 행복하고 건강하게 모든 분들이 복 많이 받으시는 한 해가 되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