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축산 교육·홍보
성공사례 등 비전 제시

전국의 축산인 여러분! 희망찬 갑진년 새해를 맞아 축산인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특히 친환경축산업 발전에 앞장서 온 모든 축산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근 고병원성 AI 등 가축질병이 올해도 여지없이 확산될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자칫 축산농가에 많은 피해를 줄 수도 있다는 걱정이 앞섭니다. 다행히 정부와 관련 기관·단체, 그리고 축산농가들이 가축질병 차단에 전력을 다하고 있는 것은 그나마 다행스러운 일입니다. 우리 협회 역시 가축질병 예방과 함께 지속가능한 친환경축산업 육성에 온 힘을 쏟을 생각입니다. 
우리 협회는 매거진 더_이음 온라인 발간, 유기농방목마켓 소비기반 확대 및 소비촉진 홍보, 친환경축산대상 시상, 유기축산 전환 컨설팅, 유기·무항생제 축산물 인증교육 등의 친환경축산 교육·홍보사업과 방목생태축산 교육·홍보사업에 매진해 나가겠습니다. 
친환경축산 성공사례 전파 등 우리 친환경 축산농가에게 희망과 비전을 제시할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지원사업을 적극 추진할 계획입니다. 
앞으로 우리 협회가 지속가능한 친환경축산업 육성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축산인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다시 한 번 갑진년 새해를 맞아 축산인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