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 품질·안전성 향상
수출 활성화 지원 최선

축산경제신문 애독자 여러분!
2024년 갑진년(甲辰年) ‘청룡의 해’가 밝았습니다. 행운과 수호를 상징하는 용의 해를 맞아 여러분의 사업과 가정에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해에는 ‘고금리·고유가·고환율’ 3고(高) 현상으로 경기침체가 장기화되고 전쟁 등의 지정학적 리스크뿐만 아니라 구제역, 럼피스킨병과 같이 가축질병 발생으로 어려운 상황의 연속이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도 맡은 바 최선을 다하신 우리 축산업계 종사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2024년에도 변함없이 우리 협회는 축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사료의 품질향상과 안전성 확보, 사료 수출 활성화를 위한 수출지원 등 사료 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그동안 축산경제신문은 사료 산업을 비롯한 축산현장의 애로사항과 현실을 신속·정확하게 전달함으로써 축산인 권익보호에도 많은 기여를 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축산업을 대표하는 언론매체로써 우리 축산업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며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2024 갑진년 새해를 맞이해 승천하는 용의 기운으로 우리 축산 및 사료산업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관련 산업이 더욱 발전하는 도약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