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자돈 동절기 관리 가장 중요
열량 보강, 영양·면역력 강화
고객농장 생산성적 향상 지원
모돈 건강 위한 특수첨가제도

CJ피드앤케어 2023 양돈하반기 프로모션 개시 회의 후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CJ피드앤케어 2023 양돈하반기 프로모션 개시 회의 후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 CJ피드앤케어(대표 김선강)가 지난 1일 무주에서 ‘UNLOCK YOUR POTENTIAL WITH LEADER’ 양돈 프로모션 개시회의를 열고, 동절기 생산성 향상을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프로모션 개시 회의에서는 김종훈 양돈PM이 ‘2024년도 한돈 산업 전망 및 동절기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발표하고, 김국곤 수의사가 ‘최근 국내 PRRS 동향 및 현장 대응방법’에 대해 교육했다.
CJ피드앤케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한돈농가의 동절기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영양강화, 장 건강 및 면역 부스팅에 초점을 맞춰 12월부터 제품을 보강해 공급하고, 농장 전문 컨설팅팀의 질병 컨트롤 및 환기 컨설팅을 통해 농장의 생산성적 향상을 지원한다.
김종훈 양돈PM은 “최근 환율 및 국제 곡물가 상승으로 인한 부담과 인건비 및 금리상승에 따라 농장의 생산비가 급등했고, 사회 전반에 걸친 경기침체와 소비침체 등 불안한 대외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며 “이러한 상황 속에서 지육단가가 높은 4월~9월 출하하는 황금 자돈이 태어나고 자돈 시기를 보내는 동절기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건강한 모돈에서 건강한 자돈이 태어나는 점에 포커스를 맞춰 모돈 제품에 면역 부스팅이 가능한 특수소재를 첨가했다. 또 동절기 유지 에너지 증가에 따른 사료 내 열량 보강 및 영업조직 대상 모돈 사료 증량 컨설팅을 진행하는 한편, 자돈 사료 제품 내 고급 단백질원 및 장 건강 개선 소재를 접목하는 등 고객에게 정말 필요하고 고객이 확실하게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제품 및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말했다. 
최병준 한국사업담당은 “현재 한돈 시장은 대내외적으로도 어려움에 직면해 있지만, CJ피드앤케어가 이럴 때일수록 뛰어난 기술력과 차별화된 제품력, 그리고 컨설팅 능력을 바탕으로 농가의 어려움을 해결해 드리고, 한돈 산업 시장의 불황도 함께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부한다. 전국에 있는 지구부장들이 함께 힘을 모아 이번 프로모션이 성공할 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CJ피드앤케어 양돈 프로모션은 12월에 시작해 2024년 1월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