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물브랜드경진대회서

 

[축산경제신문 권민 기자] 농협목우촌이 지난 19일 대전 선샤인호텔에서 개최된 ‘2023년 축산물브랜드 경진대회 시상식’에서 목우촌 브랜드‘프로포크’가 ‘명품브랜드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2023년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농협경제지주가 주관하는 우수 축산물 브랜드를 발굴·시상하는 경진대회이다. 
특히 ‘명품브랜드 인증’은 우수 축산물 브랜드 대상을 3회 이상 수상한 경영체 중 우수 경영체에게만 부여하는 인증으로 이번에 ‘프로포크’가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농협목우촌 ‘프로포크’는 생산부터 유통·판매·위생·안전 등 종합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명품브랜드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지난2011년, 2014년, 2020년 대상 수상에 이어 2023년 명품브랜드 인증을 수상함으로써 포로포크는 한돈 분야 우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조재철 대표이사<사진 오른쪽>는 “목우촌 브랜드의 우수성과 가치를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농협목우촌은 명품 한돈을 제공하고 국내 돈육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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