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농협 관계자들이 경남도청에 경남지역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기부금 8억 원을 전달하고 있다.
경남농협 관계자들이 경남도청에 경남지역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기부금 8억 원을 전달하고 있다.

 

[축산경제신문 김점태 기자] 농협경남지역본부(이하 경남농협)는 지난 12일 경남도청을 방문해 경남지역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기부금 8억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완수 경남도지사와 김주양 경남농협 본부장, 조근수 농협은행 경남본부장,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기철 회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경남의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뜻을 모았다.  
이번 기부금을 통해 경남도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위기 가구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불, 전기장판, 온풍기 등을 경남 관내 취약계층에 지원하게 된다.
조근수 본부장은 “추운 겨울날 경남도와 함께 우리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달할 수 있어서 뜻깊게 생각한다”며, “경남농협은 앞으로도 소외계층 지원에 앞장서며 고객과 지역사회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농협은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명문기업’에 10호로 이름을 올렸으며, 지난 1일 ‘사랑의 열매대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