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홍보 및 글로벌 마케팅

왼쪽부터 우진비앤지 해외사업팀 유혜영 차장, 석영이 부장, 재경팀 김나해 대리.
왼쪽부터 우진비앤지 해외사업팀 유혜영 차장, 석영이 부장, 재경팀 김나해 대리.

[축산경제신문 김기슬 기자] 우진비앤지는 지난달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3일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에서 개최된 ‘Livestock Malaysia 2023’에 참가해 제품 홍보 및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 10회를 맞은 ‘Livestock Malaysia 2023’에는 동물약품, 백신, 사료, 첨가제, 축산기자재 등 130여 업체가 참여해 박람회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열띤 홍보전을 펼쳤다.

우진비앤지 해외사업팀도 부스를 꾸리고 다양한 해외 고객들과 소통하며 제품을 소개하고 기술력을 홍보하는 등 수출 확대 전략을 꾀했다.

우진비앤지 해외사업팀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많은 해외 업체 및 고객들과 소통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며 “거침없이 성장하는 동남아시아 시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공략해 우진비앤지의 브랜드 가치와 인지도를 드높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진비앤지는 동남아, 유럽, 중동, 남미 등 전 세계 33개국 50여 개 업체에 동물약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항생제·백신·철분제·대사촉진제·생균제·비타민제·소염제 등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키워드
#우진비앤지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