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짙은’패키지 4종

 

[축산경제신문 이국열 기자] 도드람양돈농협은 지난 4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도드람 프리미엄 브랜드 ‘THE짙은’ 패키지 4종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와디즈 펀딩은 도드람의 프리미엄 돼지고기 브랜드 ‘THE짙은’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자 추진됐다. 펀딩은 12월 4일 14시 오픈을 시작으로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제품은 12월 말에 순차적으로 수령할 수 있다.

와디즈에서 공개되는 ‘THE짙은’ 4종 패키지는 △커플세트 △3~4인 세트 △파티세트 △선물세트 2종이다. 삼겹살, 목심을 포함한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2~6만 원대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와디즈 펀딩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도드람은 펀딩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구매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5등까지 THE짙은 앞다리살 1팩을 제공하고, 6등부터 20등까지는 ‘도드람 불맛한판 간장맛 껍데기’ 제품을 증정한다. 또 후기 작성자 중 1명을 선정해 ‘THE짙은’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베스트 후기 이벤트와 최다 구매자를 선정해 ‘도드람 으뜸구이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박광욱 조합장은 “이번 펀딩을 통해 도드람의 프리미엄 돼지고기 브랜드 ‘THE짙은’을 알리고, 돼지고기로 표현할 수 있는 가장 고급스러운 맛과 품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돼지고기 프리미엄 브랜드를 집중 조명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도드람의 프리미엄 한돈 브랜드 ‘THE짙은’은 국내에 단 0.3%만 생산되는 YBD품종을 취급해 풍부한 육즙과 깊은 풍미를 지닌 제품이다. 도드람의 노하우를 접목한 THE짙은 전용 사료 급여와 사육 방식으로 육질과 맛을 향상시켰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