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에 1500만원 상당

윤세중 보령축협 조합장(왼쪽 세 번째)과 직원들이 김장김치 및 생필품을 보령시청에 전달하고 있다.
윤세중 보령축협 조합장(왼쪽 세 번째)과 직원들이 김장김치 및 생필품을 보령시청에 전달하고 있다.

 

 

[축산경제신문 한경우 기자] 보령축협(조합장 윤세중)은 최근 연말연시를 맞아 나눔축산운동과 지역민과의 상생 발전을 위한 일환으로 김장김치 및 생필품 1500만원 상당을 보령시에 기탁,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보령축협 윤세중 조합장과 임직원들은 지난 6일 보령시청 김동일 시장을 방문, 조합과 인근 명천주공아파트 부녀회원들이 함께 정성들여 담근 김장(배추김치 500포기)과 쌀 100포(10kg짜리), 라면 100상자 등 1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하고 관내 다문화 가정과 조손가정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윤세중 조합장은 “날로 추워지는 날씨에 소년 소녀 가장들과 독거노인 여러분이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하는데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조합 임직원과 양축가 조합원 모두의 마음을 담아 기탁하게 됐다”면서 “조합은 이 같은 지역민과의 상생 발전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령축협은 지난 2012년부터 매년 1000만원 상당 이상의 물품을 보령시에 기탁, 나눔축산운동을 통한 축산업 이미지 개선에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