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4회째 양돈전문화 교육

천하제일사료 직원들이 양돈전문화 교육 후 가진 기념촬영에서 엄지를 들어보이고 있다.
천하제일사료 직원들이 양돈전문화 교육 후 가진 기념촬영에서 엄지를 들어보이고 있다.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가 ‘2023 양돈전문화교육 올-인-원(ALL-In-One)’을 통해 영업조직의 역량 강화에 앞장서고, 농가 생산성 향상을 이끌고 있다.
양돈전문화교육 올-인-원은 천하제일사료가 올해 총 4회에 걸쳐 실시 중인 양돈 교육 전문화 과정으로, 전 영업조직의 목표를 한 방향 정렬 즉 고객 가치 창조를 향해 한목소리를 갖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단순히 이론의 일방적 전달 교육 방식이 아닌 현장에서 양돈 농가의 생산성을 향해 의미 있는 땀을 흘리는 영업조직들이 서로 머리를 맞대는 토론의 장으로 구성, 고객 가치 창조를 향한 천하제일사료의 열정을 확인하는 자리로 기획됐다. 
이번 교육은 올해 마지막인 4회 교육으로, 지난달 23일 축산기술연구소 1층 대강당에서 약 25명의 영업조직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이번 4회차 교육은 영업조직이 직접 ‘농장 점검을 통한 성적 개선 사례 소개’를 발표하는 자리로 구성됐다. 또 농장의 환기 시스템 과정을 중점적으로 다루며, 농장 생산성 향상 제고 방안에 대한 논의를 이어갔다.             

교육을 주관한 방병수 양돈PM은 “올-인-원 교육을 통해 지역의 우수한 실증을 분석하고 토론하는 자리를 주기적으로 개최하는 등 현장감 있고 고객의 요구에 맞는 컨설팅 활동을 제공해 현장 활동에 꼭 필요한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천하제일사료는 양돈전문화교육을 포함한 다양한 축종별 전문화 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함에 따라 영업의 현장 전문성을 높여 함께 하고픈 회사로서 고객 가치 창조를 이끌고 있다. 2024년에도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준비해, 고객 가치 창조에 앞장설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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