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 회원 편의성 중점
축종, 부위, 등급, 단가 등
구매 니즈 따라 탐색 가능

 

[축산경제신문 권민 기자] 농협축산경제는 지난 7일 사업자를 위한 국내산 축산물 전문몰인 ‘농협 라이블리 도매몰’을 오픈했다.
‘농협 라이블리 도매몰’은 정육점 및 대량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몰로 도매 상품 및 사업자 회원의 특성에 맞춰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사용자 경험에 기반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국내산 축산물의 축종, 부위, 등급, 단가, 생산일, 브랜드 등의 기준으로 구매 니즈에 따라 상품을 편리하게 탐색할 수 있다.
도매몰 오픈을 맞이해 신규 가입자에게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NH카드에서는 ‘라이블리 도매몰 사업자 전용 카드’를 출시해 구매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안병우 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는 “농협 라이블리 도매몰은 다양한 국내산 축산물을 사업자에게 저렴하고 안정적으로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국내산 축산물 판매 확대와 더불어 축산물 온라인 유통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농협 라이블리는 2021년 7월에 출범한 농협이 직접 운영하는 국내산 축산물 전문 온라인 쇼핑몰로 자체브랜드(PB)부터 전국 농·축협 공동브랜드 등 다양한 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