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축산경제신문 이국열 기자]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은 지난 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즐거운 미식을 경험하세요(Play Dodram!)’라는 슬로건으로 도드람의 맛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도드람 도레미 페스타’를 개최한다.
도드람 도레미 페스타는 맛있는 도드람 제품을 통해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도드람만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먹거리와 즐길거리 등 오감을 사로잡는 프로그램이다.
첫날인 6일에는 온라인 프로모션 사이트를 최초 오픈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성격유형검사 MBTI를 변형한 전 국민 돼지고기 취향검사 도BTI, 행운돼지부적을 얻을 수 있는 돼지꿈부적 뽑기, 가까운 도드람한돈 인증점을 확인해보는 도드람한돈 인증점 도장깨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라 후원금을 적립해 취약계층에 기부하는 도드람 하모니를 통해 ESG경영도 실천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금 3돈의 황금돼지를, 그 외에도 바베큐그릴·도드람 으뜸구이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아울러 6일부터 14일까지 도드람몰과 도드람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해 도드람 페스타 사이트에 구매인증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지난 6일 오픈한 ‘도드람 도레미 페스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광욱 조합장은 “누구에게나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새로운 문화를 만들고, 경기 침체로 돼지고기 소비가 둔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양돈산업 발전을 위해 도드람 페스타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도드람만의 맛과 문화를 정착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