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나100샵」 기획전 

치즈, 최고급·고급·실속형

34종 최대 37% 할인판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한가위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 기획전에서는 서울우유 멸균우유와 레트로 우유병으로 구성된 대표 선물세트를 비롯해 오직 ‘나100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자체 제작한 치즈 선물세트 3종(최고급형, 고급형, 실속형) 등 다양한 카테고리 34개 상품을 최대 37% 할인 판매한다. 

또한 ‘나100샵’의 추석 선물 기획전 동안 상품을 구매한 모든 구매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경품 이벤트도 자동 참여로 진행된다. 

이번 추석 선물 기획전의 최대 구매자 1명 ‘최대 구매상’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0만 원권을 증정하며 누적 금액 60만 원 이상 구매자 전원 ‘나100상’에게는 비요뜨 아이스크림 3종 세트 또는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4종 세트 중 3종을 랜덤 증정한다. 누적 30만원 이상 구매자 전원 ‘서울우유상’에게는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그 밖에도 추첨을 통해 ‘행운상’ 5명에게는 서울우유 치즈선물세트 실속형을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6일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함환규 쇼핑몰운영팀장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나100샵을 애용하는 고객분들께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의 기획전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면서 “온라인 쇼핑몰 나100샵의 다양한 인기 상품으로 코로나19로 미처 다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나100샵’ 추석 선물 기획전에는 ㈜친환경팔도의 잡곡 6종 선물세트 외 4종과 향천㈜의 정관장 선물세트 그리고 다모아영농조합법인의 황금향, 사과, 배 등의 선물세트 등 검증된 우수 업체들의 국내산 최고급 농수축산물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혜진 기자 

 


 

도드람, 신선육부터 프리미엄

 

구이용, 인기·특수 부위 포함

소포장 요리하기 한결 편해

 

 

도드람양돈농협은 고품질 한돈에 풍성한 구성으로 실속을 더한 도드람한돈 신선육 세트부터 프리미엄 햄 세트까지 추석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도드람한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도드람의 베스트 선물세트 중 하나인 ‘도드람한돈 으뜸구이세트 2호’는 돼지고기 인기 부위 4종으로 구성해 호불호가 없다. 삼겹살, 목심, 등심 덧살, 항정살이 담긴 종합선물세트로 삼겹살, 목심과 같은 대표 인기 부위 각 500g과 고유한 맛과 식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특수부위 등심 덧살, 항정살 2종이 각 300g씩 담겨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활용도를 고려한다면, ‘도드람한돈 한 마리 세트’가 제격이다. 삼겹살, 목심, 찌개용 앞다리, 불고기용 앞다리 각 500g씩 4종으로 구성된 ‘한 마리 세트’는 반찬이나 찌개, 구이 등 활용하기 좋은 부위로만 구성됐다. 조리하기 편한 크기로 포장돼 별도의 번거로운 손질 없이 바로 조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삼겹살, 불고기용 뒷다리, 보쌈용 뒷다리 2팩 각 500g씩 4종으로 구성된 ‘도드람한돈 실속 세트’와 삼겹살과 목살 1kg씩 담은 ‘도드람한돈 4구 삼목세트’, 갈비 팩 찜 600g 4팩이 담긴 ‘도드람한돈 냉장 갈비 세트’ 등 다양한 구성의 추석 선물세트를 도드람 온라인 자사 몰과 네이버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도드람이 최근 출시한 ‘도드람햄 골드’ 선물세트는 품질 좋은 도드람한돈을 91% 함유하고, 저온 숙성 공법으로 만들어 촉촉한 식감과 풍부한 육향이 특징이다. 짜지 않고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추석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이국열 기자

 


 

 

하림, 닭가슴살 햄 「챔」

퍽퍽함 없고 부드럽고 촉촉

짠맛 덜해 건강한 밥반찬용

 

하림이 추석을 맞아 닭가슴살로 만든 캔햄 ‘챔’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챔’은 하림이 고단백 저지방의 대명사 닭가슴살로 만든 치킨햄이다. 단백질 함량이 100g 기준 19g으로 일반 돈육 캔햄 보다 40%가량 높고, 지방 함량은 2.4g으로 10분의 1 수준이다. 

24시간 냉장 숙성한 닭가슴살을 사용해 퍽퍽함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며 기름기나 짠맛이 덜해 건강한 밥반찬으로 활용하기 좋다.

하림 챔 추석 선물세트는 ‘닭가슴살 햄 챔 세트’와 ‘‘닭가슴살 햄 챔 종합 세트’ 두 가지다. ‘챔 세트’는 오리지널 맛 9개로 구성됐고, ‘챔 종합 세트’는 오리지널 맛과 할라피뇨 맛, 더블치즈 맛이 각 3개씩 들어있다.

‘챔’ 추석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하림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가족이나 지인을 댓글로 소환해 마음을 표현하면, 추첨을 통해 하림 ‘챔’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김기슬 기자 

 


 

참프레, 동물복지 등 7종

닭가슴살부터 오리 훈제까지

상온·냉동 삼계탕 세트 마련

 

 

참프레가 2023년 추석 선물세트 7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동물복지 제품과 다양한 신제품으로 구성품의 퀄리티를 높였다. 

냉동 1호는 동물복지 너겟, 그릴 닭 다리, 그릴 윙, 수비드 닭가슴살, 치즈스틱 외에 신제품 스리라차 윙봉과 춘천식 소금구이를 추가했다. 

냉장 1호는 동물복지 수비드 닭가슴살, 훈제 통닭 외에 무화과 오리 훈제와 매콤 직화 닭 다리 구이를 추가 구성했다. 

2호는 1호 구성에 닭가슴살 대신 싸 먹는 오리 훈제 슬라이스를 추가해 오리제품의 비중을 높였고, 3호는 냉장 2호에 동물복지 얼큰 칼국수 제품과 찜닭을 추가했다. 

이밖에도 상온은 궁중삼계탕과 닭곰탕&닭개장 세트로 구성하는 한편 냉동 삼계탕도 별도 마련해 전체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참프레 관계자는 “올 추석 명절에도 참프레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함과 감사함을 함께 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기슬 기자 kimkija@chukkyung.co.kr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