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도 내달 27일까지 구매자 추첨 통해 경품 지급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에서 20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온 국민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오는 28일부터 내달 27일까지 ‘2023 추석, 오직 한돈’ 추석 명절 캠페인을 진행하고 다채로운 구성의 한돈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이번 추석 한돈 선물세트는 고물가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고려해 가격·품질 모든 면에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고품질 한돈에 실속을 더했으며, 삼겹살·목살·특수부위 등 신선육 세트부터 소시지·가정간편식 등 가격도 3만원대에서 1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행사 기간 내 한돈몰 전 회원 대상 선물세트 구입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9월 1일까지 구입 시 얼리버드(예매시 할인된 가격 적용) 10% 추가 할인도 적용한다. 한돈몰 신규 가입 고객이라면 5000원 할인 쿠폰과 더불어 무료 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올해는 대량 구매 혜택도 대폭 강화해 기업·단체 등 한돈 선물세트를 2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돈 선물세트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한돈 선물세트를 구매한 기업·개인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 추첨을 통해 한돈 마일리지 등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