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는 입사 2년차를 대상으로 리텐션 프로그램을 진행, 다짐과 목표를 공유했다.
팜스코는 입사 2년차를 대상으로 리텐션 프로그램을 진행, 다짐과 목표를 공유했다.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가 6월 15~16일 양일간 팜스코 입사 2년차 구성원을 대상으로 리텐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입사 2년차를 맞이한 MZ세대 구성원들이 각기 다른 부서 및 현장에서 근무하며 느끼고 배웠던 것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각오와 계획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 행사로 진행했다.

총 24명의 2년차 구성원들은 충주 조정아카데미에서 조정 챌린지 체험을 하며 협업을 경험하였고 입사 후 경험 및 소감을 발표, 다짐 및 목표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경영진들은 참석한 구성원들에게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하며 앞날을 격려하고 당부했다. 경영진과의 소통 후에는 명상, 줌바댄스 등 다양한 체험 및 활동을 배우며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팜스코 프로그램 담당자는 “자신의 업무에 대한 열정과 조직 몰입도를 높임으로써 끊임없이 도전하고 함께 성장하는 No.1 팜스코 인재를 육성하고자 한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MZ세대 구성원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건설적인 조직문화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시도하겠다”고 말했다.

입사 2년차 구성원들의 다양한 체험활동 및 인터뷰 영상은 팜스코 유튜브 채널 팜스코TV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