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패 등 전달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가 50년 성장 역사에 소중한 동반자로 함께한 61곳의 우수고객에 대한 본부별 감사 행사를 지난 6월부터 시작해 2023년 7월 14일 S2본부로 마무리했다.<사진> 
팜스코는 1973년 설립 이후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해왔다. 사료사업본부는 연간 160만톤 판매를 눈앞에 두고 있으며, 이런 성장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50년 고객 감사의 날 행사를 본부별로 진행했다. 
최두현 S2본부 축우팀장은 우수고객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신 고객들께 감사함을 표현하며 행사를 시작했다. 
“팜스코는 사장님들의 노고 덕분에 150만톤을 넘어 200만톤에 도전하고 있다. 중추적인 역할을 하신 10분의 고객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총 61명의 우수고객 중 10명의 수상자들에게는 감사패와 꽃다발이 전달됐다.
충북한우협동조합 윤선욱 조합장은 “20년 동안 변함없이 서로 신뢰를 쌓아 지금까지 함께하고 있다”며 “서로 깊은 믿음 없이는 20년의 시간을 지낼 수 없다”고 전했다.
연암농장 방희진 대표는 “10년 정도 거래했는데 팜스코 사료를 선택할 때부터 자신이 있었다”며 “10년 전의 그 선택이 옳았다는 것을 오늘 확신하게 됐다. 앞으로도 팜스코와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평농장 조남복 대표는 “팜스코와 20년의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양돈 사업을 시작하면서 현재까지 팜스코와 함께하고 있는 지금은 사업의 파트너보다는 가족이란 의미가 됐다”며 팜스코 5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종돈, 사료, 사양관리, 출하에 이르기까지 축산전문기업으로서 팜스코는 앞으로의 50년 또한 함께할 가족이라고 마음을 표현했다.
팜스코 50년 고객 감사의 날에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며 성장에 함께한 우수고객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본부별로 감사패와 꽃다발이 전달됐다. 우수고객 인터뷰 및 행사 영상은 팜스코TV에서 만나게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