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2시까지 주문하면
산지서 당일 발송 가능

농식품 전문 온라인쇼핑몰 ‘농협몰 신선플러스’ 그랜드오픈식에 참석한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식품 전문 온라인쇼핑몰 ‘농협몰 신선플러스’ 그랜드오픈식에 참석한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축산경제신문 권민 기자] 농협경제지주는 지난 13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농식품 전문 온라인쇼핑몰 ‘농협몰 신선플러스’ 그랜드 오픈 행사를 개최했다.
‘농협몰 신선플러스’는 전국 각지에서 엄선한 농식품을 신선하고 안전하게 제공하는 농협의 산지 직송 프리미엄 농식품 전문 플랫폼으로, 범농협 유통 네트워크를 활용해 과일·채소, 쌀, 축·수산물, 홍삼, 김치 등 다양한 국산 농식품을 판매한다.
‘농협몰 신선플러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오후 2시까지 주문을 완료하면 산지에서 당일 발송하는 ‘오늘출발’ 배송 서비스를 도입해 신선식품 품질관리시스템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공동구매, 선물하기, 정기배송, 라이브쇼핑, AI·Big Data 기술을 활용한 고객별 맞춤상품 추천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편의 프로세스를 구현했다.
이날 그랜드 오픈식에서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행사에 참석한 고객 대표에게 한국농협김치 상품을 전달하는 선물 증정 퍼포먼스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원 생중계를 통해 라이브커머스 방송에 출연해 ‘농협몰 신선플러스’를 직접 소개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외에도 ‘농협몰 신선플러스’는 신규 가입 회원 전원에게 최대 1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쿠폰 증정 이벤트를 비롯해, 100원딜 특가 행사, 농협 카드 20% 할인 이벤트, 경품 증정 등 각종 쇼핑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