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홍보 세미나도

한국썸벧 영업본부와 대리점 관계자들이 ‘골프 스킨십 및 신제품 홍보 세미나’를 기념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썸벧 영업본부와 대리점 관계자들이 ‘골프 스킨십 및 신제품 홍보 세미나’를 기념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축산경제신문 김기슬 기자] 한국썸벧(주) 영업본부는 지난 14일 블루원 상주CC에서 ‘골프 스킨십 및 자사 신제품 홍보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3년간 코로나 19로 대면이 어려웠던 만큼 한국썸벧 임직원과 대리점 등 50여 명이 참여해 유대관계를 돈독히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세미나에선 김인송 바이오포아 이사의 ‘PRRS 백신’ 발표에 이어, 최낙운 한국썸벧 이사의 △안전하고 잔류 및 휴약기간 없는 천연성분의 빠른 성장촉진제 ‘웰그로’ △오레가노 오일과 유칼립투스 오일이 복합처방된 천영항생제 대체제 ‘오레가노’ △송아지 설사에 효과가 뛰어난 경구주입제 ‘비바뮨’ 제품에 대한 설명이 진행됐다.

아울러 ‘다 함께 발전해가자’는 의미로 라운딩 후 기존처럼 타수로 등수를 결정하는 방식이 아닌 행운권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했다.

김달중 대표는 “좋은 제품으로 대리점과 한국썸벧이 서로 윈-윈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한국썸벧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