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조금, 배우 지진희씨 모델

 

[축산경제신문 이혜진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세계 1등품질, 대한민국 우유’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TV 캠페인을 6월 15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TV 광고는 대한민국 우유의 품질이 세계 어느 나라와 견주어도 최고 수준임을 보여줄 수 있는 내용으로, 배우 지진희씨를 모델로 제작 됐다.

광고는 지진희씨의 나레이션 ‘수입 우유는 품질이 좋을 거라는 생각?’ ‘유통기간이 1년이라도 괜찮다는 생각?’, ‘우리나라는 아직 우유 선진국이 아니라는 생각?’으로 시작된다.

이에 ‘그 생각 바꿔 줄께요~ 우리 우유로! 팩트체크해 해볼까요?’ 라는 답변과 함께 ‘건강체크’ 체세포수 1등급 기준 세계 1위, ‘청결체크’ 세균수 1등급 원유가 99.57%, ‘신선체크’ 전국 어디든지 3일 내 배송, 의 내용을 팩트체크를 함으로써 우유하나에 이렇게까지 진심인 나라는 우리나라밖에 없음을 알려주고, 국산우유의 품질이 세계 1등임을 각인시킨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대한민국 우유는 세계 1등 품질로 신선함, 안전성을 모두 충족하는 건강식품으로, 소비자들께서도 국산우유를 믿어주시고 구매해 달라”고 전했다.

광고 ‘세계 1등 품질, 대한민국 우유!’ 편은 SBS, YTN, 연합뉴스, 지역민방, IPTV 등에서 시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튜브 검색,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