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연구 향상 업무 수행
분석항목 범주 확대 추진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가 품질연구 향상을 위한 업무수행 및 상호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주)NS홈쇼핑(대표이사 조항목)과 손을 맞잡았다. 
(주)NS홈쇼핑은 지난 2022년 11월 30일 NS쇼핑식품안전연구소를 천하제일사료에서 운영하고 있는 하림중앙연구소 내 시설로 이전했고, 하림중앙연구소와의 협업으로 그룹 내 식품 품질력 강화에 대한 시너지 창출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천하제일사료 역시 NS홈쇼핑과의 공동 발전을 위한 상호 교류를 이어가고, 기술 정보 등을 교환하며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도모하고자 지난 17일 하림중앙연구소에서 상호 협력을 약속하는 MOU 체결을 진행했다. 
이번 MOU로 천하제일사료와 NS홈쇼핑은 긴밀한 협력 관계 구축을 맺고, 전문 분야 정보 교류를 통해 건강한 식품 문화 확산 및 안전한 제품 검사 인증 수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천하제일사료 하림중앙연구소는 정확성과 신속성을 토대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맛있고 안전한 우리 축산 식품 제공에 앞장서 왔으며, 홈쇼핑 업계에서 유일하게 식품안전연구소를 운영하는 NS홈쇼핑은 안전하고 균일한 성분의 농수축산물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양측은 분석 항목의 범주를 넓히고 분석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운영함에 따라 차별화된 가치 창조에 앞장설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