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축산운동본부

안승일 사무총장(앞줄  오른쪽 두번째)이 서울시지부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승일 사무총장(앞줄 오른쪽 두번째)이 서울시지부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축산경제신문 권민 기자] (사)나눔축산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안병우·김삼주)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난달 31일 서울시 백범로 31길 21(마포구 공덕동)에 소재한 ‘대한민국 6.25참전 유공자회’ 서울시지부(지부장 류재식)를 방문, 삼계탕 487인분(3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나눔축산운동본부가 호국 영웅들을 위로하고 편안하고 안락한 노후가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진행하고 있는 감사와 위로의 나눔행사는 4년째 이어가고 있다.
‘대한민국 6.25참전 유공자회’는 1950년 6월 25일 북한 공산군의 불법침략에 맞서 목숨을 걸고 대한민국의 영토와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수호한 호국영웅들의 단체다. 
류 재식 서울시 지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매년 잊지 않고 관심밖에 밀려나 있는 6.25 참전용사에 대해 용기를 불어 넣어주고 있다”면서 “나눔축산운동본부에 대해 심심한 감사를 표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해 안병우 상임공동대표(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는 “현재 우리가 풍요롭게 누리고 있는 자유와 민주주의의 가치는 호국 선열과 6.25에 참전하신 모든 분 그리고 유엔(UN)군의 희생과 봉사의 정신이 없었다면 대한민국이 오늘과 같은 발전을 이룩할 수 없었을 것이다”라고 희생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표했다. 
안 공동대표는 “앞으로도 6.25참전의 영웅들을 예우하고 기리면서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나눔축산운동본부는 향후 복날과 명절을 전후하여 소외계층과 사각지대에 있는 분들을 발굴하여 나눔의 소중함을 전하고 그들이 희망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도록 조직의 역량을 집중해 나가면서 보다 따뜻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