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50·자조금 20주년 기념
13개 선정… 접수 마감 14일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대한한돈협회 태동 50주년·한돈자조금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K-PORK 한돈 페스타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한돈의 ESG경영 실천 선포식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슬로건을 창작하는 것으로, 한돈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내 소정의 양식을 통해 신청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주제 적합성·작품 활용도·독창성 등 심사 기준을 통한 내부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명(100만원) △우수상 2명(각 50만원) △참가상 10명(한돈 선물세트)을 선정 후 6월 2일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한 슬로건은 ‘K-PORK 한돈 페스타’ 행사 포스터 및 리플릿 등 다양한 홍보물에 활용할 계획이다.

손세희 위원장은 “이번 슬로건 공모전이 한돈산업의 역사와 미래가치에 대해 국민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다가오는 ‘K-PORK 한돈 페스타’ 행사에도 국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PORK 한돈 페스타’는 한돈산업의 위상과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지속가능한 ESG경영 실천을 선포하는 자리임과 동시에, 수년간 한돈을 많이 사랑해 준 소비자에게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는 대규모 페스티벌이다. 오는 7월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