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축산경제, 가족 초청

지난달 25일  경기도 안성 소재 농협안성팜랜드에서 축산경제 패밀리 데이 행사를 하고 있다.
지난달 25일 경기도 안성 소재 농협안성팜랜드에서 축산경제 패밀리 데이 행사를 하고 있다.

 

[축산경제신문 권민 기자] 농협 축산경제는 지난달 25일 농협안성팜랜드에서 직원가족 초청행사 ‘축산경제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
축산경제 패밀리데이는 직원들의 회사 소속감을 고취하고 직원 가족의 일터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 특히 올해는 직원 자녀 및 배우자 뿐만 아니라 부모님, 조부모님 등 참가 대상을 확대했다. 
노란 유채꽃이 만개한 농협 안성팜랜드에서 진행한 이날 행사에서 직원과 가족들은 △승마체험△먹이주기 체험 △가족 스냅촬영 등 농협 안성팜랜드의 다양한 현장체험활동을 즐기며 축산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행사에 참가한 직원은 “평소 바쁘다는 이유로 가족과의 시간을 챙기지 못했는데 오늘 내가 일하는 직장에 대해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뿌듯했다”며 “앞으로도 이런 가족행사가 개최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안병우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이번 축산경제 패밀리데이 행사는 임직원과 직원들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준 가족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자리이며, 앞으로도 일과 가정의 양립을 구현하기 위해 유연한 조직문화를 구축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