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고객 편의 돕고자
유튜브에 활용 팁 공개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

천하제일사료(사장 권천년)가 사료 시료 의뢰 후 결과를 HA-LIMS(림스)를 통해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확대한다. 이번에 자세한 HA-LIMS 사용 방법을 자사 유튜브를 통해 공유했다.

천하제일사료는 HA-LIMS(Harim Lab Information Management System)의 다방면 활용을 이끌고 이용 고객의 편의와 이해를 돕고자, 지난 10일 HA-LIMS 활용법이 담긴 영상을 자사 공식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했다. 이 영상에서는 사료 분석 신청 및 결과 확인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화학분석센터는 이번 영상 제작을 진행하며 분석 결과 조회를 보다 수월하고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별도의 리뉴얼 작업까지 마쳤다.

하림중앙연구소장 권순관 이사는 “차별화된 과학기술 서비스를 통해 분석 결과의 정확성과 신속성을 확보하며, 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하며 고객 가치 창조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HA-LIMS는 웹을 통한 시료의뢰, 결과 조회, 데이터 업로드부터 데이터 저장, 생성과 처리까지 모두 용이하게 처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데이터 추출과 데이터 분석을 보다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다. 업무 효율성 개선과 관련 부서의 밀도 높은 커뮤니케이션을 형성하며, 데이터에 새로운 시각으로 접근을 통한 분석으로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 풍부한 제안이 용이하다.

천하제일사료가 운영하는 하림중앙연구소 화학분석센터는 하림 그룹 전 계열사의 사료 원료와 제품 등을 분석하는 기술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2021년에 개발한 HA-LIMS를 통해 효율적인 서비스를 더욱 극대화하며 고객과 활발히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