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고객에 상품권 지급

 

[축산경제신문 권민 기자] 농협 상호금융은 지난 31일부터 「탄소Zero챌린지적금」가입고객 중 총 105명에게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30일까지 기존 가입고객을 포함, 「탄소Zero챌린지적금」에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응모 후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300만원(1명), 농촌사랑상품권 100만원(1명), 토스터기(3명) 및 주유상품권 3만원권(100명)을 받을 수 있다.

「탄소Zero챌린지적금」은 일상생활 중 ESG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관련 생활수칙 준수, 대중교통 이용 등 탄소중립 실천 고객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특히 11월에는 콕뱅크 이용 등 부가조건을 만족하는 총 5만좌에 추첨을 통해 최대 7%p의 특별우대금리가 추가되어 해당 고객은 농·축협별 기본(우대)금리*에 따라 최저 9%대 이상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그간 「탄소Zero챌린지적금」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 탄소배출 절감에 동참해주신 노력에 감사함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냉난방 온도 조정, 쓰레기 분리배출 등 일상 중 작은 관심으로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한 실천에 함께하고 우대금리와 풍성한 선물까지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