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경품행사 병행

 

[축산경제신문 권민 기자] 농협 축산경제는 축산물 전문 온라인 쇼핑몰 농협 라이블리에서 오픈 1주년 기념 감사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구매고객에겐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2%의 적립금이 지급되며, 다양한 상품 구성과 판매를 위해 주(週)에 따라 할인율과 품목을 달리하는 ‘주차별 할인전’형식으로 진행하고, 인기 있는 상품은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해당 상품들은 주차 할인이 종료되더라도 이벤트 기간 동안 계속해서 1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기간 중 4만원 이상(실 결제금액 기준) 구매할 경우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7월 15일 라이블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경품으로 1등 1명에게 김치냉장고를, 2등 3명과 3등 10명에게는 각각 큐커와 전기그릴을, 4등 50명에게는 쌀 10kg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지난 1년 동안 라이블리를 꾸준히 이용한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6개 부문(구매왕, 선물왕, 홍보왕 등)에 해당하는 우수고객을 선정해 한우 선물세트 및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역명품관에서는 한우, 한돈 등 지역 명품 축산물 할인행사 및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행사기간 중 라이블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병우 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는 “라이블리 오픈 1주년을 맞이하여 고객님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며,“앞으로도 농협 라이블리를 통해 온라인 축산물 유통시장을 선도하고, 질 좋고 맛있는 우리 고기를 손쉽고 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