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SON FOOD는 동물복지를 위해 우리는 다양한 전문가, 학술 기관 및 업계 그룹과 협력하여 업계 전반에 걸쳐 동물 농업 연구 및 동물 복지 모범 사례를 발전시킵니다. 
우리는 또한 Tyson Foods에서 또는 대학, 농업단체 또는 기업과 협력하여 수행되는 복지 연구에 투자합니다. 
우리가 지원하는 외부 연구 외에도 우리는 지속해서 자체 운영 내에서 동물 복지 모범 사례의 최신 혁신을 찾고 시범 운영합니다.
동물 선호도와 그에 따른 동물 복지 결과를 측정하는 것은 동물 복지 연구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의 핵심입니다. 
우리는 동물이 무엇을 원하고 필요로 하는지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연구 전략의 일부로 동물 선호도를 활용합니다. 
우리가 내리는 결정에서 동물의 목소리는 동물의 복지를 개선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Marian Dawkins는 그녀의 논문 “Through Animal Eyes: What 행동이 우리에게 말해주는 것”에서 설명했습니다. (2006), 논문에는 “우리는 이제 동물에게 원하는 것을 묻는 다양한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인간의 관점에서 안다고 자동으로 가정하기보다는 이 증거를 사용하고 동물에게 물어보는 겸손을 가져야 합니다”라고 실려있습니다. 
투입물보다 동물 복지 결과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중요합니다. 투입물은 사육 밀도 또는 동물 품종과 같은 동물 환경에 존재하는 규범적 요구사항에 대해서만 알려주기 때문입니다. 
입력은 동물의 삶의 질이나 이러한 요구사항이 동물의 결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려주지 않습니다. 
결과는 동물의 복지에 대한 환경 또는 관리 관행의 진정한 영향을 반영하는 측정 가능한 지표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투입물을 사용하여 유리한 복지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특정 투입물이 유리한 복지 결과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결과를 측정하고 추적할 수 있으므로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목표를 설정합니다. Temple Grandin 박사는 종종 "측정되는 것은 관리됩니다”라고 말합니다. 

 

# 지속 가능한 가금류 복지 연구를 위한 Tyson Foods 센터의 독점 연구 농장

80에이커의 부지 내에 두 개의 독특한 농장, 즉 육계 복지 연구 농장과 개념 농장이 있습니다. 육계 복지 연구 농장은 조명, 농축 및 사육 밀도와 같은 육계 복지의 주요 측면에 관한 연구를 위한 시험장입니다. 
이 연구는 동물의 선택이 우리의 행동을 안내하도록 하는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합니다. 
닭은 자신이 선호하는 주거 유형을 말할 수 없기 때문에 한 환경 내에서 다양한 옵션을 만들고 동물의 행동을 관찰합니다. 
우리는 동물 복지 및 건강의 측정 가능한 결과에 대한 다양한 선택의 영향을 평가하기 위해 과학 기반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닭의 복지를 위한 최적의 조명 조건에 관한 지속적인 연구를 수행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새는 밝은 곳에서 부드러운 곳으로 조명의 기울기가 있는 사육장에서 자연스러운 행동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으므로 밝은 곳에서 먹이를 먹고 빛이 적은 곳에서 쉴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긍정적 복지의 지표로 간주하는 뇌의 도파민과 세로토닌 수치를 측정하여 새가 가장 만족하는 곳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조명 환경을 선택한 육계는 더 나은 복지를 보일 뿐만 아니라 사료 전환율이 개선되었습니다. 이는 이러한 유형의 조명이 곡물 소비를 줄임으로써 온실가스 영향을 줄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독점적인 가금류 개념 농장의 목표는 조류, 식품 안전 및 환경에 대한 더 나은 결과를 연구하는 것입니다. 
가금류 개념 농장은 동물 복지, 환경 개선, 항생제 대안, 조명 테스트, 운영 효율성, 작업장 안전 등을 연구하는 기능 전반에 걸쳐 협업을 촉진하는 통합 연구 허브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농장을 통해 우리는 전체론적인 방식으로 운영을 볼 수 있습니다. 즉, 한 동물 복지 관행이 다른 주요 영역의 결과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사이의 점을 연결합니다. 이 통합된 접근 방식을 통해 당사의 모든 지속 가능성 초점 영역이 협력하여 가금류 생산의 지속 가능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수십 년 동안 동물을 돌보고 식량을 생산한 경험을 통해 우리는 단백질을 지속할 수 있게 생산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우리의 접근 방식은 지속 가능한 식품 생산에 사용되는 물, 에너지 및 토지 사용 최적화와 같은 다른 중요한 요소와 동물 복지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예를 들어, 성숙하기 전에 더 많은 사료, 물, 에너지가 있어야 하는 느리게 성장하는 육계로 전환함으로써 이러한 변수를 변경하면 이 균형이 깨집니다. 이것이 우리가 투입보다 결과를 강조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사람들에게 중요해 보이는 많은 자원 기반 투입은 사실 동물이나 동물의 복지에 직접적인 이익이 거의 없을 수 있습니다. 동물 복지 결과를 개선하는 분야에 초점을 맞추면 동물 농업의 책임과 지속 가능성이 향상됩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