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해서 타이슨푸드의 ESG People Employees 직원들의 교육 및 안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5) 교육 및 커뮤니케이션
팀원들은 자신의 직무와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건강 및 안전 위험을 명확하게 이해하기 위해 안전 교육에 매년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새로운 팀 구성원은 해당 시설의 작업 및 작업 영역에 적용되는 건강 및 안전 위험과 절차에 대한 인식 수준 교육을 받습니다. 이 교육에서는 약 30개의 건강 및 안전 주제가 논의됩니다. 운영 관리자는 프로세스 및 모범 사례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을 받으며 지속적인 전문 교육 및 개발을 지원합니다.
공식 교육 외에도 의사소통은 건강 및 안전 변경 사항이 전사적으로 필터링 되도록 하는 데 중요합니다. 우리는 의사소통에 대해 두 갈래의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집행 안전 위원회가 이끄는 안전 거버넌스 구조를 활용합니다. 이 리더십 팀은 기업 안전 프로그램과 기대치를 설정하고 이를 공장 안전 위원회와 시간별 안전 위원회에 배포합니다. 건강 및 안전 거버넌스 프로세스는 경영진을 생산 현장에서 일어나는 일과 일치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거버넌스 구조 외에도 당사의 기술 기능을 활용하여 필요한 경우 기업 전체에 신속하게 정보를 배포합니다. 우리 공장에는 공장 관리 및 시간별 팀원이 참여하는 원탁 회의를 위해 최소 월 단위로, 일부 현장에서는 더 자주 만나는 안전 위원회가 있습니다.
팀원들에게 다가가는 또 다른 중요한 방법은 공장 안전 커뮤니케이션, 인식 및 관행을 개선하기 위해 설계된 We Care 안전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We Care에는 18개월 동안 훈련하는 제3자 인증 노출 감소 코치(ERC)가 있으며, 위험에 대한 팀원의 취약성을 이해하는 데 있어 공장 안전 위원회를 개발하고 공장 리더십을 코칭하는 데 중점을 둔 일대일 멘토링을 전담하고 있습니다. 

6) 안전 위원회
우리 팀원들은 Tyson Foods에서 안전 문화를 주도하는 데 중요한 참여자입니다. 우리는 모든 공장에서 안전 위원회의 통찰력을 활용합니다. 안전 위원회는 건강 및 안전 문제를 경영진에게 제기하고 그들과 협력하여 실행 계획을 만들고 솔루션을 구현합니다. 위원회 구성원은 안전 인식을 장려하고, 건강 및 안전 문제에 대한 팀 구성원의 관심을 촉진하고, 안전 이니셔티브에 참여하고, 다른 사람들이 안전한 작업 관행을 따르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위원회는 또한 작업장 안전 검사 수행을 돕고 팀원들이 안전 위험이나 우려 사항을 보고할 수 있는 추가 수단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위원회에는 작업 범주, 성별 및 인구 통계에 걸쳐 각 시설의 직원을 대표하는 경영진 및 시간당 팀원이 포함됩니다. 언어 조정을 통해 영어를 구사하지 않는 팀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팀원들에게 시간을 보상하고 보복 금지 정책에 따라 무료 참여를 허용합니다. 우리는 공장 안전 위원회에서 모든 시간당 팀원에게 보고서를 작성하고 이를 경영진과 공유하여 공장에서 새로 발생하거나 새로운 안전 문제에 대한 전사적 커뮤니케이션을 보장합니다. 

7) 감독 및 인정
Tyson Foods는 제3자 감사 및 정기 보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시설과 협력하여 감사에서 강조 표시된 권장 상황을 종료하고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결과를 공유합니다. 또한, 부상, 질병 및 유지율에 대한 연간 진행 상황을 공개적으로 보고합니다. 공장과 기업 안전보건 전문가의 빈번한 안전 감사는 작업장 안전을 지속해서 개선하는 데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우리는 또한 SMETA의 황금 표준 사회 감사 기준을 사용하여 국내 생산 시설을 감사하며, 대부분 시설에서 0 또는 1개의 결과를 얻습니다.
매년 우리는 해당 연도의 특정 측정 가능한 안전 목표를 달성한 위치를 기립니다. 이 상은 팀원들에게 안전한 직장을 제공한다는 우리의 가치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의 수상 기준은 주요 안전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지속적인 개선을 촉진하며 상당한 진전을 이룬 위치를 인정합니다. 

8) 자동화
자동화는 거의 반세기 동안 제조 환경에 존재해 왔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는 제품 분류 및 쌓기에 대한 고유한 요구 사항으로 인해 인간의 손재주가 필요한 식품 생산을 유지하는 데 더디었습니다.
Tyson 제조 자동화 센터(TMAC)는 자동화 및 로봇 공학에 대한 2억 1,500만 달러 이상의 투자 정점입니다. 아칸소주 스프링데일 시내에 있는 2층 규모의 26,000제곱피트 시설은 새로운 자동화 솔루션을 개발하고, 팀 간 및 공급업체와 협업하고, 팀원들에게 신기술을 교육하는 장소입니다. 이 시설에는 4가지 주요 영역이 있습니다. 기계 비전 기술 연구실, 식품 생산 환경을 시뮬레이션하는 실험실, 장비 훈련 교실, 팀 구성원이 자동화 및 로봇 공학 기술을 교육할 수 있는 공간. TMAC는 Tyson Foods의 모든 사람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회사 전체의 팀이 와서 효율성, 안전 및 제품 품질을 향상할 것으로 기대되는 솔루션에 대해 협업할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우리는 자동화를 통해 상처를 입을 수 있는 반복적인 작업의 필요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TMAC의 실습 ​​환경은 또 다른 중요한 목표도 달성합니다. 차세대 혁신가가 STEM에서 기회를 추구하도록 고무하는 것입니다. TMAC의 첫 번째 협업은 Springdale의 Don Tyson School of Innovation과의 협력이었습니다. 우리는 연례 국제 로봇 공학 대회인 FIRST Global Challenge에 참가하기 위해 학교 로봇 공학 팀을 두바이로 보낼 자금을 제공했습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