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회사의 중요한 보고 관련입니다. 우리의 비즈니스와 사회에 가장 중요한 지속 가능성 문제, 위험 및 기회를 평가하기 위해 우리는 정기적으로 고객, NGO, 투자자, 학계, 지역사회 공무원, 규제 기관 및 기타 이해 관계자와 협력합니다. 이러한 상호 작용은 직접 운영 및 공급망에서 가장 중요한 ESG(사회, 환경 및 거버넌스) 문제를 식별하고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ESG 문제의 중요성을 식별하고 지속 가능성 전략을 알리며 지속 가능성 보고서에서 공유해야 할 내용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공식 중대성 평가를 수행합니다. 매년 우리의 지속 가능성 팀은 외부 ESG 환경과 해당 연도 동안 이해 관계자와의 일상적인 참여에 대한 중요성 매트릭스를 검토합니다. 이 검토를 기반으로 지난 12개월 동안 중요한 ESG 문제에 중대한 변화가 있었는지 평가할 수 있습니다. 중요성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입니다. 
1. 중점 영역 식별:철저한 벤치마킹 연구는 우리의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과 진행 상황을 동료 회사와 비교합니다. 이 연구 및 분석을 기반으로 우리는 핵심 초점 영역 또는 ‘중요한 문제’ 목록을 식별합니다.
2. 이해관계자 참여:우리는 내부 및 외부 이해 관계자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설문 조사와 팀원, 비정부 기구(NGO), 고객, 공급업체 및 소비자와의 정기적인 토론을 통해 이러한 문제의 상대적 중요성에 대한 의견을 수집합니다.
3. 중요성 매트릭스:우리는 벤치마킹 활동과 이해 관계자 참여의 입력을 결합하여 우리 비즈니스와 이해 관계자의 초점인 ESG 문제를 보여주는 중요성 매트릭스를 개발한 다음 이러한 통찰력을 사용하여 지속 가능성 전략을 알리고 리소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며 보고 내용을 조정합니다. 
주요 중요 이슈는 식품 안전, 동물 복지 및 관리, 항생제, 윤리학, 산업 보건 및 안전입니다.
다음은 회사의 이해 관계자 참여입니다. 
좋은 식품이 얼마나 많은 역할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세계의 기대치를 높이려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팀원, 독립 농부나 목장주, 지역사회, NGO, 학계/연구 기관 등을 포함한 비즈니스 전반의 주요 이해 관계자와 적극적인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소중한 이해관계자들과 열린 대화와 의사소통을 유지함으로써 우리는 비즈니스와 이해관계자에게 가장 중요한 문제와 주제의 흐름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분야별 중요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해관계자 직원들에 대한 그룹 포커스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한 직장 △공정한 대우와 인권 △포용 및 참여 △경쟁력 있는 급여 및 혜택 –전문성 개발 –정기적인 커뮤니케이션 △환경 보호 및 자원 절약 △ESL, GED, 시민권, 기능적 문해력, 재정 및 세금 문해력, 법적 문제, 건강 관리, 안전 및 지역사회 자원 및 서비스 이용.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핵심 가치, 행동 강령, 팀원 약속, 윤리 헬프라인 △비즈니스 리소스 그룹 △안전 정책, 절차, 교육 및 목표 △임금 검토 및 복리후생 프로그램 개선 사항 △교육 지원 프로그램 및 리더십 칼리지 △공식화된 내부 커뮤니케이션 활동, 성명서 및 정기 리더십 회의 △환경 정책, 절차 및 교육 △상향 아카데미 및 상향 경로. 
주주 및 잠재적 투자자에 대한 포커스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쟁력 있는 수익 △관리 책임 △규정 준수 △건전한 거버넌스와 윤리적 비즈니스 관행 △비즈니스 리스크의 선제적 관리.
주주 및 잠재적 투자자에 대한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분기별 재무보고서 및 주주총회 △경영진 지원, 회의 및 실적 발표 △행동 강령 및 이사회 위원회 △글로벌 반부패 정책, 선물 및 접대 정책, 자선 및 정치 기부 정책 △투자자 웹사이트. 
고객이나 소비자에 대한 포커스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하고 품질 좋은 식품 △영양가 있는 옵션 △경쟁력 있고 합리적인 가격 △요구를 충족시키는 혁신적인 제품 △제품 정보 △동물 복지.
고객 및 소비자에 대한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식품 안전 프로그램 및 절차 △소비자 감각 패널과 소비자 포커스 그룹 학습 센터가 있는 최첨단 연구 및 개발 시설 △제품 투입 비용을 사전에 관리하기 위한 노력 △계정 관리 팀과의 일상적인 연락 △고객 및 소비자 응답 센터, 조리법, 요리 지침, 영양 정보, 제품 위치 찾기 등을 위한 소비자 △웹사이트 △동물 복지 사무소 및 FarmCheck 프로그램.
정부 및 규제 기관에 대한 포커스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규정 준수 △투명한 보고 △연구 및 정책 개발 협력 △프로그램 참여 및 파트너십.
정부 및 규제 기관에 대한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의 연간 운영 전반에 걸친 관리 시스템, 정책 및 절차 △연간 재무 보고서, 지속 가능성 보고서, 필수 보고서의 적시 제출 △정부 업무 △경영진 지원 △산업 협회 및 파트너십. 
공급업체의 포커스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적시 지불 △공정한 선택 및 비즈니스 관행 △비즈니스 성장의 기회 △Tyson Foods의 기대치에 대한 이해 △의사 소통.
공급업체의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쟁 입찰 프로세스 △협력사 관리 프로그램 △공급업체 행동 강령, 공급업체 다양성 프로그램 및 만족도 조사 △가금류 자문 위원회, 계약 가금류 농부 권리 장전 및 기술에 대한 새로운 투자 △농부 연결 앱. 
지역 사회의 포커스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제 발전 △지역 이니셔티브의 참여 및 지원 △환경 보호 △고용 기회 △자원봉사. 지역사회의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략적 지역사회 참여 계획 △기부, 지역사회 봉사 및 재난 구호 △환경경영시스템 △지역 채용 프로그램 △파트너십 및 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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