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까지

 

[축산경제신문 이국열 기자] 퍼스널 모빌리티 제품을 개발 중인 대동그룹이 ‘스마트 로봇체어’ 고객 평가 행사를 진행한다.
대동은 지난 18일 스마트 모빌리티 제품인 스마트 로봇체어의 체험단 및 사전 예약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트 로봇체어는 2륜 전동 기반의 스쿠터, 자전거, 퀵보드 보다 더 안정감 있고 편하게 사용 가능한 전동 모빌리티를 필요로 하는 남녀노소를 겨냥한 제품이다. 제품은 4륜 전동휠 구동 방식이기에 편안한 승차감과 주행감을 제공한다. 
승용차에 2단 분리해 적재 및 보관이 가능하고 일상생활부터 여행이나 관광 등의 외부 활동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기반 원격조정 실내 자율주행 등의 기능도 탑재할 계획이다. 대동 스마트 체어 홈페이지(momo.daedong.co.kr)에서 오는 26일까지 사전 구매 예약 및 체험단 신청을 받는다. 사전 예약 고객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명을 선발하는 체험단은 전원에게 스마트 로봇체어의 체험 기회와 함께 5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증정한다. 또 2명을 추첨해 내년 하반기 생산 예정인 스마트 로봇체어도 선물한다.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감병우 대동 미래사업추진실장은 “제품의 사용성과 안전성에 대한 충분한 내부 테스트를 진행했고 실사용자의 사용 평가를 통해 상품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체험단을 진행한다”며 “향후 선보일 E-바이크 등 모빌리티 제품에 있어서도 다양한 방식과 채널을 통해 고객의 의견과 평가를 듣고 이를 반영해 개발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대동은 지난해 미래농업 리딩기업 비전을 선포하고 △스마트 농기계 △스마트 모빌리티 △스마트 팜을 미래농업 3대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중 그룹 차원에서 추진하는 스마트 모빌리티는 현재 스마트 로봇체어, E-바이크 등의 모빌리티 제품 개발에 집중하면서 이를 생산할 10만2264m²(3만935평) 규모의 e-모빌리티 신공장을 내년 하반기까지 대구국가산업단지(대구 달성군 구지면)에 완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