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경품 이벤트

 

[축산경제신문 김점태 기자]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경상남도 함양 상림공원에서 ‘천년의 산삼, 생명연장의 꿈’을 주제로 개최되는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를 기념해 함양산삼 경품(6000뿌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조직위원회가 행사기간에 엑스포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경품 당첨의 행운과 다양한 재미를 주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함양산삼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알리는 동시에 지역 내 산삼농가의 매출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조직위가 밝힌 경품 이벤트는 △목표 관람객 달성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묵고자고산삼받고 이벤트 △심마니를 이겨라 등 4종이다.
‘인증샷 이벤트’는 엑스포 행사장 내에서 인증샷 3장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누리소통망(sns)에 업로드 하면 행사기간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함양산삼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묵고자고산삼받고 이벤트’는 함양에서 관광한 7만 원 이상의 영수증(식사·숙박 합산분, 전일·당일 한정)을 제시하면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함양산삼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심마니를 이겨라 이벤트’는 엑스포 행사장 내에서 심마니와 ‘심봤다 게임(참참참 게임)’을 진행해 3회 연속 승리시 함양산삼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기타 경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누리집과 누리소통망(sns)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