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절차 철저히 준수

(주)시스웍스 사전 점검팀이 냉방기를 점검하고 있다.
(주)시스웍스 사전 점검팀이 냉방기를 점검하고 있다.

 

[축산경제신문 이국열 기자] 농축산용 냉난방기 전문 기업 (주)시스웍스는 봄철을 맞아 대농가 냉방기 전제품에 대해 사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시스웍스 냉방기 사전 점검서비스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오기 전 축산농가에 설치된 냉방기 성능을 미리 점검해 사용농가의 불편을 없애고, 무더위로 인한 농가의 성적저하를 막기 위해서다.
이 같은 사전 점검서비스는 ‘고객 신뢰의 경영’이라는 경영방침에 따른 것으로 사전 점검을 통해 돼지의 열 스트레스를 예방하고 농장의 생산성 극대화를 위한 조치이다.
시스웍스는 농축산용 냉난방기 전문 제조 및 판매업체로 33년 동안 축적된 기술노하우로 농축산용 냉난방기를 직접 제조하고 있다. 특히 냉방기 제조에서부터 판매, 설치 및 사후관리까지 원 스톱(ONE-Stop)으로 제조사인 시스웍스가 직접 담당하고 있어 농가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시스웍스의 냉방기 사전 점검 서비스는 회사 내 ‘고객사랑부’ 점검팀이 농장주와 사전 협의를 통해 농가가 원하는 시간에 방문해 냉방기 및 설비, 시운전 등 전반에 걸쳐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구입 후 1년 이내의 농장에 대해서는 모두 무상으로 처리하고 있다.
한편, 사전 점검팀은 농장 방문 시 준비한 소독장비로 자체 차량 및 개인소독과 방역복을 착용하고 농장의 방역지침에 따라 샤워와 농장 내 준비된 의복과 장화로 갈아 신은 후 진입하는 등 철저하게 방역절차를 준수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