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증강·질병예방 효과

온라인 세미나에 앞서 신영수 CJ Feed&Care 대표이사가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 위)온라인 세미나에 앞서 신영수 CJ Feed&Care 대표이사가 축사를 하고 있다.

 

CJ Feed&Care(대표이사 신영수)가 인도네시아에서 새우사료 신제품 SF(Super Functional)를 출시하고 인도네시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 SF는 업계 최초 면역 증강 및 질병 예방 컨셉의 프리미엄 새우사료다. 

CJ Feed&Care는 9월 초 인도네시아 사료 업계 최초로 웨비나(Webinar)를 통해 ‘온라인 신제품 출시 세미나’를 개최했다.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출시 행사를 실시해 큰 호응을 받았다. 웨비나는 웹(Web)과 세미나(Seminar)의 합성어로 기존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됐던 심포지엄이나 세미나를 온라인 형태로 진행하는 방식이다. 

이날 실시한 온라인 세미나는 신영수 CJ Feed&Care 대표이사의 축사를 시작으로 가자마다(Gadja Mada) 대학 수산양식학과 부교수인 Dr. Alim의 세미나, SF 새우사료 소개, SF 새우사료를 사전 체험한 고객들의 체험기 공유 순서로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전문가가 신제품의 우수성을 설명하고, 제품을 체험한 고객의 목소리를 한자리에서 듣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신제품의 우수성 홍보와 신뢰도 강화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CJ Feed&Care가 이번에 출시한 SF 새우사료는 업계 최초로 ‘면역 증강’ 컨셉을 채택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면역 증강(Great Immunity) ▲소화율 향상(Great Digestibility) ▲생산성 향상(Great Productivity)의 특장점을 가진 제품으로, 업계 최초로 인지질 강화를 위한 레시틴 파우더 및 생존율 향상을 위한 항바이러스 소재를 적용했다. SF 새우사료는 인도네시아 고객의 새우양식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며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영수 CJ Feed&Care 대표이사는 “지난 13년 동안 인도네시아 새우사료 시장에 진출해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왔다”며 “선진 R&D 기술을 적극 도입하고 지역별 새우Lab(수질·미생물·플랑크톤·질병진단 분석)을 향후 7개소로 확대·운영, 차별화된 제품과 가치를 선보이며 인도네시아 새우사료 1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