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신뢰도 높아

순정축협 한우 명품관 전경.

 

순정축협(조합장 고창인·사진)이 운영하는 한우 명품관이 2014년 개관후 7년이 지난 지금 축산물 소비 전진기지로서의 기반을 완전히 다지며 소비자로 부터 커다란 신뢰를 얻고 있다. 
순정축협 한우명품관은 정읍시 내장산로 14번지에 위치해 있다. 정읍시에서 내장산으로 가는 길목에 대지 3500㎡에 건축면적 1612㎡로 개관했다. 지난해에는 전좌석을 입식테이블로 리모델링해 고객이 편안하고 안락하게 대한민국 명품브랜드인 참예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1층에는 4인실, 12인실, 20인실, 48인실 등 250여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전문음식점과 참예우와 한돈을 직접 구입할 수 있는 축산물전문판매점이 있다. 
2층에는 3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호텔식 연회장으로 각종 모임과 돌잔치, 칠순, 퇴임, 동창회 등을 품격 있게 진행할 수 있다. 이 같은 규모이지만 행사예약을 하지 않으면 이용하기가 힘들 정도라는 것이다.
특히 각 테이블마다 고급스러운 최신식 숮불로스터 시설을 갖추고 있고 우리나라 최고의 명품한우인 참예우 만을 제공하고 있다. 참예우의 품질은 명품한우를 인증 받은 것으로 우수하고 안전해 고객들의 신뢰도가 가장 높다.
1층의 한우전문음식점에서는 명품관VIP(안창살, 살치살, 토시살, 새우살 등)와 명품관 스페셜(꽃등심, 치마살, 업진살, 제비추리, 안심)과 각 부위별로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한우를 즐길 수 있다. 
축산물판매장에서는 참예우명품셋트, 등심셋트, 갈비셋트, 특선셋트와 한돈도 판매한다.
고창인 조합장은 “우리조합의 한우명품관과 축산물판매장은 참예우 한우 1등급만을 저렴한 가격에 최상의 서비스로 정읍시민은 물론 단풍의 명산인 내장산을 찾는 관광객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말하고 “순정축협의 조합원인 참예우 농가가 생산한 한우를 축협에서 직접 구입, 도축, 가공해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는 만큼 신뢰와 안전이 최우선이다”고 강조하며 소비자의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또 최기봉 점장은 “저희 한우명품관을 찾는 주요고객은 정읍·순창 등 인근지역과 내장산을 찾는 관광객으로 평일에는 500여명, 주말에는 800여명이 한우고기의 참맛을 보고 있다”고 말하고 “축산물판매장의 경우도 주문이 쇄도하고 있으며 연간 판매액이 100억원에 달한다”면서 “한우명품관과 축산물판매장에 대해 예약해 주시면 성실하고 친절하게 모시겠다”고 밝혔다.
한편 순정축협의 한우명품관 예약 및 축산물판매장 구입은 전화 063-538-9400~3번과 FAX 063-538-9404번이나 홈페이지 http//sjhanwoo.com에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