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날 장애인·어르신에 삼계탕 전달
복날 장애인·어르신에 삼계탕 전달
  • 권민 기자
  • 승인 2020.07.3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본부, 경북 상주·문경시
수도권 내 무료 급식소에도

 

나눔축산운동본부는 지난달 25일 중복을 맞아 경북 문경 소재 흥덕종합사회복지관에 삼계탕 300인분을 전달했다.
나눔축산운동본부는 지난달 25일 중복을 맞아 경북 상주 소재 사회복지법인 희망세상을 찾아 삼계탕 500인분을 전달했다.

 

(사)나눔축산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김태환·하태식)는 복날을 맞아 지난달 25일 경북 상주 시 소재 사회복지법인 희망세상(원장 오태희)과 경북 문경시 소재 흥덕종합사회복지관(관장 오광희)을 찾아 장애인, 어르신들을 위해 삼계탕 800인분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경북 상주, 문경 지역 이외에도 수도권 내 무료급식소 250명 등 소외계층 1000여명을 대상으로, 봉사 ‧ 후원사업 차원에서 복날을 맞아 지역 소외계층들에게 삼계탕을 전달한 것. 
김태환 상임공동대표(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어르신들이 영양만점인 우리 축산물을 드시고 무더운 여름을 잘 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지만 나눔의 손길을 전하게 되었다”고 설명하고 “서울 사무국을 시작으로 전국 9개 나눔축산 도지부에서도 소외계층 삼계탕 나눔행사를 대대적으로 실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범축산업계의 사회공헌운동체인 (사)나눔축산운동본부는 소외계층 및 경종농가를 위한 다양한 후원·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조직되어 있는 나눔축산봉사단 활동을 강화하여 나눔의 손길을 더욱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