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명에 한돈 사랑 나눔 릴레이 진행
100명에 한돈 사랑 나눔 릴레이 진행
  • 한정희 기자
  • 승인 2020.05.29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길애그리퓨리나
참푸른글로벌 공동
카길애그리퓨리나와 참푸른글로벌 임직원들이 전남 담양군 참푸른글로벌 2층 회의실에서 ‘사랑의 한돈 나눔 행사 릴레이’ 시작을 알리는 기념식을 진행하고 있다.

 

카길애그리퓨리나와 참푸른글로벌이 함께 ‘한돈 나눔 사랑 릴레이’를 진행하고 있다. 10주간 최대 100명에게 릴레이 형식으로 한돈을 나눠주는 행사다.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용순)와 (유)참푸른글로벌(대표 송석찬)은 최근 전남 담양군 참푸른글로벌 2층 회의실에서 ‘사랑의 한돈 나눔 행사 릴레이’를 진행했다.
이번 사랑의 한돈 나눔 사랑 릴레이는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시장 속에 평소 응원과 지인에게 감사 편지와 함께 ‘참푸른보성녹돈’ 3kg을 전달하는 형식이다. 송석찬 대표 외 9명의 인원들을 시작으로 10주간 최대 100명에게 한돈을 릴레이식으로 나눠주며, 참푸른글로벌 홈페이지 인증샷 및 추천 게시판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카길애그리퓨리나 유현덕 영업이사는 “한돈 소비와 코로나 바이러스의 위기 속에 ‘사랑의 한돈 나눔 릴레이’를 진행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건강하고 안전한 한돈 생산 및 소비 촉진을 위해 두 회사가 힘을 합쳐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푸른글로벌 송석찬 대표는 “모두들 어려운 상황이지만 서로 돕고 긍정적 분위기를 만들어서 이 위기를 헤쳐나가며 이번 행사가 많이 주최되어 국내 한돈 사양가들에게 보탬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길애그리퓨리나는 53년간 한국 축산업과 함께 성장한 동물영양 전문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적 책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참푸른 글로벌은 ‘안전한 먹거리 생산, 농장에서 식탁까지’라는 가치 아래, 양돈기자재와 농장 신축 및 리모델링 양돈장 운영, 가공 및 유통까지 ‘축산에 대한 모든 것’을 취급하는 농업회사 법인이다. 함평·담양 등 농장 소재지에 매년 불우이웃돕기 성금과 돼지고기를 기탁 하는 등 나눔 활동을 벌이며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