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조금, 대국민 이벤트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코로나 여파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소비 침체를 해결하고 따뜻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음과 마음 사이, 한돈’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은 이번 캠페인에서 공식 이벤트 홈페이지 오픈, 한돈몰과 연계한 특별 기획전, 전국 소외계층 및 군부대에 나눔 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지난 8일 오픈한 ‘마음과 마음 사이, 한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한돈 힐링 이벤트’, ‘100인 스토리텔링 공모전’ 등 주변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에서는 매월 3일, 13일, 23일을 ‘한돈 먹는 날’로 지정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4월의 ‘한돈 먹는 날’에는 ‘한돈 2kg 1+1 특별 기획전’을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하태식 위원장은 “이 캠페인은 소비촉진 및 이미지 제고 등의 목적도 있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국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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