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일 ‘3겹살데이’로 변경
매달 3·13·23일 한돈 먹는 날
SNS 통한 다양한 이벤트까지

 

팜스코가 한돈 소비 촉진의 일환으로 새로운 개념의 ‘3겹살데이’ 홍보에 나섰다.
3월 3일 삼겹살데이는 돼지고기 소비촉진을 위한 데이마케팅으로, 2003년에 처음 등장한 이후 올해로 17주년을 맞았다. 한돈협회와 한돈자조금은 숫자 3이 두 번 겹치는 3월 3일에 삼겹살 등 돼지고기를 많이 먹자는 취지로 매년 이날을 기념하고 있다.
팜스코는 매년 3월 3일 단 하루만 진행되고 있는 삼겹살데이를 확대, 매월 3차례씩 진행할 것을 제안했다. ‘삼겹살데이’를 매월 3일, 13일, 23일로 확대하자는 내용이다. 명칭도 숫자 3과 삼겹살을 쉽게 매칭 할 수 있도록 ‘3겹살데이’로 변경하는 안을 내놓았다.
팜스코는 이러한 내용을 적극 홍보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팜스코 온라인 쇼핑몰인 ‘하이포크몰’에서는 매월 3일, 13일, 23일에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을 이용한 ‘3겹살데이’ 해시태그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팜스코는 새롭게 선보이는 ‘3겹살데이’ 개념이 한돈 소비를 보다 촉진시키고, 정육점 및 자영업 음식점 등에 새로운 판촉수단으로 사용되길 기대한다. 이를 통해 ‘3겹살데이’가 축산업계에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사례로 자리매길 바라고 있다.
팜스코는 대한한돈협회, 하림그룹 가족사와 함께 ‘3겹살데이’ 인식 확산을 위해 지속적이고 다양한 홍보 방안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