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2019 사랑의 김장 나눔 축제’ 개최
팜스코, ‘2019 사랑의 김장 나눔 축제’ 개최
  • 한정희 기자
  • 승인 2019.12.06 11:5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0포기 불우이웃에 전달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는 최근 ‘2019 사랑의 김장 나눔 축제’를 개최했다.
2011년부터 이어진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은 매년 임직원과 지역단체가 함께 참여하고 있다. 소외된 이웃에 따뜻한 손길을 전한다.
이번 행사는 충북 청주시에 소재한 팜스코 청주푸드센터에서 진행했다. 팜스코 천평농장에서 수확한 배추 약 2000포기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팜스코는 청주시 청원구청을 방문해 저소득층 결식아동을 위해 김장김치 800kg을 기탁했으며, 청주시 마을회관과 요양원, 본사가 위치해 있는 서울시 논현 1동 주민센터 등을 통해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 가정 등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팜스코 관계자는 “매년 이어지는 의미 있는 일에 참여할 수 있어서 뿌듯했다”며 “팜스코의 비전목표인 ‘No.1 파트너, 에브리데이 위드 팜스코(Everyday with Farmsco)’를 실천하며 지역사회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날의 생생한 현장 열기는 11월 26일 방영된 CJB 청주방송의 ‘충북 오늘은’ 프로그램을 통해 전국에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2-06 21:07:17
유교문화 24절기중 겨울 절기인 입동.소설은 김장을 하거나 겨울대비 곡식.음식을 저장하고 쌓아두고,거두어들이는 시기입니다.

소설(小雪)에는 곶감을 만들고,무말랭이.호박오가리등의 겨울 밑반찬을 준비합니다. 가을 절기인 유교 명절 중양절의 국화철, 유교문화 24절기인 상강 전후의 단풍철도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인 겨울절기로 접어들었습니다. 한국은 수천년간 세계종교 유교나라.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Royal 성균관대.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주권.학벌없음

http://blog.daum.net/macmaca/2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