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대한사료 대표, 상공대상 수상
이상민 대한사료 대표, 상공대상 수상
  • 한정희 기자
  • 승인 2019.07.1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상공회의소에서 노사협조 부문

 

이상민 대한사료 대표이사가 노사 화합과 상생 가치 지속 실천의 공로를 인정받아 인천상공회의소에서 상공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상민 대한사료 대표이사는 최근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한 인천상공회의소 창립 제 134주년 기념식 및 제 37회 상공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상공대상(노사협조 부문)을 수상했다.
이상민 대표는 1984년에 대한사료에 입사해 35년간 재직하면서 노사 상생과 협력에 관한 인식과 철학을 토대로 근로자 처우 및 근로환경 개선, 복지증진 등을 실현했다. 이를 통해 근로자들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 속에서 행복한 내일을 꿈꿀 수 있게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대한사료는 1971년 노조 설립 이후 지금까지 무분규 사업장을 기록하고 있다.
이상민 대표는 “지역 상공업계 최고의 영예인 상공대상을 수상해 감회가 남다르다”며 “노사협력을 통해 이 상을 받게 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 협력은 대한사료가 추구하는 중요한 가치 중 하나이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인천상공회의소는 서울에 이어 전국에서 두 번째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상공회의소이다. 지난 1983년부터 37년째 사회공헌과 지역산업발전에 기여해 타의 모범이 되는 기업과 기업인을 독려하고자 상공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