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조금, 한돈 패키지 선물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지난 15일·16일 이틀간 경기 가평군에 위치한 청평와이캠핑장에서 ‘2019 돈고돈락(豚GO!豚樂!) 캠핑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캠핑 문화를 즐기는 캠핑족들에게 한돈의 맛과 우수성을 알리고, 한돈 굽기경연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캠핑의 대표 메뉴인 한돈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총 100팀이 참가한 이번 캠핑은 참가 가족 전원에게 3만원 상당 한돈 패키지와 한돈 기념품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정육왕’으로 유명한 유투버 박준건 정육사가 함께 참여해 한돈을 부위별로 맛있게 굽는 방법을 알려주며 많은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정육왕이 알려준 한돈 굽는 방법을 활용한 ‘한돈 굽기경연 대회’를 실시했다. 1등 수상 가족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한돈 선물세트를 증정했다.
이외에도 한돈보물찾기, 메가벌룬 퍼포먼스, 콘서트 형식의 보이는 라디오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현장에서는 한돈 삼겹살 50% 할인 특별판매를 실시해 인기를 끌었다.
한돈자조금하태식 위원장은 “한돈 굽기경연대회, 한돈을 활용한 레크레이션, 특별 할인판매 등 재미있고 신선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참가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었다”며 “최근 아프리카돼지열병 등으로 한돈농가들이 많이 힘들지만 소비자들이 한돈을 맛보고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오는 10월, 가을맞이 2차 한돈 캠핑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